다양한 컨텐츠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AutoEnglish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토잉글리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토잉글리쉬는 2008년 설립후 초기 약 3년간 영어, 일어, 중국어등 어학위주로 Web 버전의 어학학습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왔습니다. 이후, 약 2년전부터 Web컨텐츠가 모바일로 옮겨가는 사회 트렌드를 반영하여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진행하여 현재는 각종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모바일기기에 최적화된 어학학습용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오토잉글리쉬의 어플리케이션은 세가지 형태로 구분됩니다.
첫째, 학습형태의 App으로서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일반인까지 누구나 손쉽게 어학공부를 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래시카드형 App입니다. 아는 표현과 모르는 표현을 체크하여 구분할 수 있고 또 체크 후 저장하여 모르는 표현만 반복할 수 있는 기능등 다양한 학습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둘째, BOOK802입니다. BOOK802는 실제로 책을 읽는 것처럼 어플을 자연스럽게 보고, 듣고, 만지면서 어학공부를 할 수 있게 해주는 AppBook 입니다. BOOK802는 책속에 원어민음성 MP3를 결합하여 어플 하나로 구현 하였으며 듣고 싶은 문장을 누르면 바로 음원이 재생 되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셋째, TOEIC, TOEFL, TEPS 등 다양한 형태의 문제유형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반복해서 문제를 풀 수 있는 여러가지의 개별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오토잉글리쉬는 두 개의 판매채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B2C로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반 앱 스토어마켓에 상기 3종류의 어플리케이션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224개의 어플리케이션이 있으며 앞으로 400여개 수준으로 어플 개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대학교 및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B2B 시장입니다. 오토잉글리쉬가 운영하고 있는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인 앱도서관 서비스로 전국의 대학교 및 기업, 공공도서관등에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앱도서관은 오토잉글리쉬가 보유한 어플리케이션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으며 현재까지 40여개에 가까운 대학 및 기업들이 오토잉글리쉬와 함께하여 앱 도서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토잉글리쉬는 지금까지 어학위주의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왔으나 최근에는 인문학, 자기개발, 건강, 스포츠, 여행 등으로 대상분야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B2B 시장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여 학습 뿐만아니라 여가를 활용 할 수 도 있고 모든 분야를 망라하는 진정한 앱도서관의 면모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오토잉글리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오토잉글리쉬 또한 고객 여러분들이 하고자 하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토잉글리쉬 임직원 일동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