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 영어회화 표현사전


featured book

저 자: 박준영

출판사: 랭컴

이 책은 영어회화를 처음 시작하는 분, 이미 기초 영어를 배우고 계신 분, 수년간 영어공부를 했지만 회화에 자신이 없어 외국인과의 대화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만든 회화책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표현을 즉석에서 찾아볼 수 있도록 주제별로 구성하였으며 가장 많이 쓰이는 짧고 쉬운 회화표현만을 엄선하였습니다.


이 책의 특징

1. 회화의 첫걸음을 내디딜 수 있는 회화사전입니다.

영어회화를 하는 데 있어서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 할 표현을‘기본적인 인사 표현(Greeting)’, 외국인과 대면했을 때 겁내지 않고 당당하게 대화의 물꼬를 틀 수 있는‘말트임 대화 표현(Conversation)’, 자신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출할 수 있는‘마음속 감정 표현(Emotion)’, 외국인과의 친해지기 위한‘원활한 사교 표현(Intercourse)’, 일상생활을 하면서 많이 쓰이는‘다양한 화제 표현(Topic)’등을 5개의 PART로 분류한 초보자를 위한 회화사전으로 구성하였습니다.


2. 원하는 표현을 즉석에서 바로바로 찾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회화의 기본이 되는 표현을 여러 장면을 설정하여 자신이 말하고 싶은 것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찾아서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된 사전식 영어회화 책으로 일상회화에서 자주 등장하고 실제로 많이 쓰이는 일반적인 표현을 상황별, 주제별로 익힐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 초보자도 쉽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을 익히면 충분히 응용할 수 있는 내용을 충실하게 선별하여 수록하였고, 독자들이 상대방이나 상황의 자연스런 흐름을 예상하면서 부드럽게 읽어나갈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결국에는 영어로는 「이렇게 말하면 되겠구나!」하는 감각이 생겨나면서 마음대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4. 사용 빈도가 높은 표현만을 엄선하였습니다.

외국인을 만났을 때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표현만을 엄선하여 그런 것들을 「영어로 어떻게 말해야 하는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5. 간단한 해설을 말풍선에 담았습니다.

회화 중간 중간에 간단한 어법 설명이나 유사표현, 반대의 표현 등을 두었으며, 관련 단어와 미국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간단명료한 해설을 두어 회화를 보다 폭넓게 이해하면서 익힐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6. 미국인의 녹음을 통해 정확한 발음을 익힐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영어 본문은 정확한 발음을 구사하는 미국인이 실제로 말하는 대화 속도로 재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