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필수 영숙어


featured book

저 자: 김종빈

출판사: 랭컴

<중학필수 영숙어>는 중학생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숙어 446개를 엄선하였습니다. 많은 숙어군을 차지하고 있는 동사구와 전치사구를 중심으로 꾸며져 있어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표제 숙어는 활용도가 높은 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이 책의 특징

1. 중학생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숙어 446개를 엄선하였습니다.
중학교 영어 학습을 하는 데 지장이 없도록 반드시 알아 두어야 할 숙어만을 집중 분석하여 엄선하였습니다. 모든 표제 숙어에는 일련번호를 붙여 자신이 암기한 숙어가 몇 개째인지 확인하면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

2. 동사, 전치사 등을 중심으로 하는 숙어군을 통해 학습의 효율을 꾀하였습니다.

숙어(idiom)는 아무런 체계도 없이 무조건 암기해야만 할까요? 분명 무조건 외울 수밖에 없는 숙어도 있습니다. 하지만 좀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법이 있습니다. 영숙어를 분류하면 기본적인 동사(give, get, have, make, do 등), 전치사(on, in, at, for 등), 부사(out, up, down 등)를 중심으로 하는 숙어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이 책은 많은 숙어군을 차지하고 있는 동사구와 전치사구를 중심으로 꾸며져 있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표제 숙어는 활용도가 높은 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숙어는 보통 두 가지 이상의 뜻을 가지고 있지만 중심적인 의미가 한 가지뿐인 경우가 많으므로 중심 의미만 우선 암기하면 됩니다. 따라서 각 숙어가 지닌 모든 뜻을 암기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 숙어의 가장 핵심적인 뜻과 간결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예문을 선별하여 실어 놓았으므로 이 숙어장에 있는 내용만 모두 익힌다면 기본이 탄탄한 어휘력으로 중학영어에 자신감을 충분히 심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