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숙어 A to Z


featured book

저 자: 김상용/크레이그 류

출판사: 제이플러스

• 국제학교 교사들이 엄선했다! 
• 네이티브들이 가장 자주 쓰는 숙어들만 모아서 외우자!
• TEPS를 준비하는 수험생의 시간절약을 도와주는 필독서! 본책 숙어 970 + 부록 기본숙어 770 = 1740 마스터!


드디어 여러분의 텝스 성적에 날개를 달아줄 책이 나왔습니다. 

모든 언어는 문자 그대로 해석해서는 이해할 수 없는 숙어나 관용적 표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를 어느 정도 공부한 학생들이 아무리 해도 영어는 끝이 없다고 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숙어(idiom) 때문입니다. 우리가 쉽다고 생각하는 단어들이 서로 결합하여 새롭게 만들어진 숙어 또는 관용 표현들이, 그 단어 자체의 의미로 쓰이는 경우도 있지만, 문자 그대로의 뜻이 아닌 전혀 다른 뜻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아서 우리는 종종 문장의 의미 파악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입니다. 

저자는 이러한 점을 학교와 비즈니스 영어 세계에서 뼈저리게 느껴, 미국, 일본, 영국, 그리고 한국의 숙어 책들을 수집하고 그와 관련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왔습니다. 따라서 본 책에서 언급되는 숙어들은 지금까지 시중에 나온 TEPS 숙어책의 내용도 총망라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이 책은 여러분의 영어 정복에 밑거름이 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숙어와 관용구를 알면 문맥을 파악하는 속도가 쑥쑥 올라갑니다. 이 한 권으로 시험에서 위력을 발휘하는 숙어표현을 익힐 수 있습니다.

유래를 알면 영미문화를 이해할 수 있고 핵심 숙어를 더욱 쉽게 외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또, 영어 실력을 완성하는 숙어표현으로 자연스럽고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읽지만 말고 귀로 숙어를 기억한다면 회화 및 듣기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